2018/09 4

190815 일반인 보험약관 강의 후기] 봄이네 가족 월보험료 30만원 풀보장 노하우 공개

190815 일반인 보험약관 강의 후기] 봄이네 가족 월보험료 30만원 풀보장 노하우 공개 (후기평가 모두 올립니다.) 총 21명 신청 , 19명 참석, 2명 불참 이 강의는 영업적 내용이 전혀 없고, 보험 상품에 대한 내용도 전혀 없는 순수 보험 약관에 대한 강의입니다. 완납하면, 중형 차 한대 값의 보험을 가입하면서 보험이 뭔지에 대해 이해 없이 가입하고 걱정하고 갈아타는 분들이 많죠. 사실 보험은 큰 틀은 한번도 바뀐적이 없기에 어느정도 구색을 맞추어 실수없이 가입하면 더는 손댈 필요가 없는게 보험입니다. 이 강의의 의도는 첫째. 보장성보험에 대한 기대를 낮추고 둘째. 너무 많거나 적게 가입한 분은 어떻게 조정해야하는지 이해하고 셋째. 장기간 납입하는게 왜 유리한지 설명하고 냇째. 보장성 보험으로 ..

생명보험 약관찾기 - 상품목록 바로가기 링크

아래 보험사를 클릭하면 으로 바로 가기가 됩니다. 제가 사용하려고 정리한 자료입니다만 설계사님 혹은 일반인고객님들 잘 이용해 주시고 따뜻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한화생명 삼성생명 교보생명 ABL생명 (구.알리안츠생명) 메트라이프생명 미래에셋생명 DB생명 (구 동부생명) 푸르덴셜생명 오렌지생명 (구 ING생명) 동양생명 - 공시실 -> 전체보험 상품목록 신한생명 AIA생명 -> 링크주소 맞음, 주소창에서 엔터만 한번더 누르시면 보입니다. 흥국생명 농협생명 라이나생명 DGB생명 KDB생명 하나생명 KB생명 - 공시실 -> 상품공시실 -> 상품목록 BNP파리바카디프생명 현대라이프생명 ----------------------------- - 아래 링크클릭 http://wpwsyn.tistory.com/522 01..

손해보험 약관찾기 (상품목록)바로가기 링크

아래 보험사를 클릭하면 으로 바로 가기가 됩니다. 제가 사용하려고 정리한 자료입니다만 설계사님 혹은 일반인고객님들 잘 이용해 주시고 따뜻한 댓글 부탁드립니다. 한화손해보험 메리츠화재해상 KB손해보험 삼성화재해상보험 현대해상화재보험 DB손해보험 MG손해보험 흥국화재해상보험 에이아이지손해보험 더케이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 농협손해보험 ----------------------------- - 아래 링크클릭 http://wpwsyn.tistory.com/522 01] 보험약관을 이해하는법 02] 보험 특약별 설명 03] 봄이네가 가입한 보험가입내역 04] 주요 분쟁조정조정사례 05] 자주 인용되는 주요 판례정리 - 아래 링크클릭 http://wpwsyn.tistory.com/315 01] 02] 03] 04] 05..

일반인대상 보험약관강의] 봄이네가족 월보험료 30만원 풀보장 노하우 공개

[순자산 10억 만든 봄이네가족 가계부작성법] 관련 강의를 운영해오면서 보험강의 개설요청이 생각 이상으로 꾸준히 많았습니다. 봄이네가족 보장성 보험료 30만원 가입내역이 강의를 들으러 오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더 자세히 듣고 살펴보고 싶은 내용이었나 봅니다. 13년차 보험설계사로 설계사에게 약관강의를 하고 있는데이번 계기로일반인들이 조금 더 쉽고 이해하기 쉬운 보험강의로 만들고자 했습니다. 보장성 보험을 많이 가입하신 분들은 보험에 대한 지나친 기대치를 낮추고 보험이 없는 분들은 적당한 보험이 무엇인지 스스로 알고 준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후 보험 강의계획은 없습니다. -------------------------------------------------------- ● 장소 : 서울특별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