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 2

171217 강의후기] 텐인텐공부방48기 강의후기 (후기평 모두 올립니다.)

171217 가계부공부방48기 (후기평 모두 올립니다.) ● 날짜 : 2017월 12월 17일(일) (강의공지글) http://wpwsyn.tistory.com/870 60명중 2명 불참외에 모두 참석해 주셨습니다. 사실 봄이 엄마가 3일 전부터 목감기가 걸려목소리가 잘 나오지 않아할 수 있을지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만약, 도중 말이 안 나오면봄이 아빠가 강의를 백업하려고 준비하고 있었죠.그러나, 부끄러워하는 것과 반대로봄이 엄마가 강의 체질인 것 같습니다.시작하고 조금 지나자 목소리도 커지고 점점 더 또렷하게 들리더군요. 봄이 아빠와 봄이 엄마는10년 넘게 다른 분들의 가계부를 보다 보니...자녀의 수와 나이에 따라 어떤 고민을 하는지자녀가 성장하면서 어떤 고민을 하게 될지 머릿속에 그려집니다.그러다 ..

CamScanner 어플로 사진찍어 복사 한것처럼 만들어 발송하기

캠스케너로 찍은 사진을 복사한것처럼 PDF 화일로 만들어 메일로 발송하는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마켓에서 캠스케너 (CamScanner) 다운로드 2.실행후 촬영할 이미지 촛점을 아래와 같이 맞춘후 아래 사진모양을 클릭 - 단일모두는 한장씩 - 일괄처리모드는 여러장을 찍고 한번에 처리합니다. 일괄처리모드에서는 A4용지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잘못된 페이지는 클릭하고 수정하기 눌러서 A4용지 테두리를 맞춰줘야 합니다. 찍은이후 촛점이 잘 맞았는지를 확인합니다. 흐릿하다면 다시 찍습니다. (밝은곳에서 찍어야 잘 찍혀요.) 3.찍은후 위 공유하기를 누르고 PDF화일을 선택합니다. 4.어디로 공유할지 나옵니다. 공유할 메일어플을 선택. 봄이아빠는 Gmail을 주로 사용합니다. 5.받을 사람의 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