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 4

10억달성 후 그간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29.윤리적인 건 경쟁력입니다. 윤리적이어야 부가 따릅니다.

1.윤리적인 건 경쟁력입니다. 사람을 가까이 겪어보면. 윤리적인 행동을 하지 않는 이들을 봅니다.. 당장은 이득을 챙기고 승승장구하는 것처럼 보이나 계속 지켜보면 세상은 그들의 생각대로 돌아가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본래 사람의 성향은 잘 바뀌지 않기 때문에 윤리적이지 못한 사람은, 계속 그 잘못을 반복합니다. 자연히. 이들은 누군가에게서 걸러집니다. 고용주, 사업 파트너, 투자하는 사람, 부자 같은 사람들은 나에게 어쩌면 큰 기회와 이득을 줄수 있는 사람들입니다. 제가 만나본 분들은 하나같이 오래볼 사람은 잘보고 써야 한다고 말합니다. 즉, 능력보다 사람의 성품이라는 거죠. 2. 결국 윤리적이지 않아도 되는 사람들로 붐비게 됩니다. 비 윤리적인 행동을 자주하는 사람들은 누군가에게서 걸러지고 걸러져서 결국..

실손의료비 가입 시기별 차이점 정리

과거 실손의료비와 지금 실손의료비의 내용중 시기별 달라진 내용만 발취한 자료입니다. 객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OO화재 상품설명서 내용을 발취해서 올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설계사에게 받은 가입설계서와 상품설명서 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암호걸려있음 다운금지 / 출처 보관차원에서 올린겁니다. 총정리] 구 실손의료비=>신 실손의료보험(계약전환) 상품으로 변경하는 방법과 유의점https://wpwsyn.tistory.com/1039 사례1번] 구 실손의료비 69,245원 -> 신 실손의료비 19,449원 변경 사례 (74년생 여성)https://wpwsyn.tistory.com/1021사례2번] 구 실손의료비 111,793원 -> 신 실손의료비 36,924원 변경 사례 (58년생 남성)https://wpw..

1804 무배당 The알뜰한건강보험1804 (해지환급금미지급형)에 대한 설명 요약

해지환급금미지급형(무해지환급형)이란? 보험료 납입기간 동안 해지할경우 해지환급금애 없는대신 보험료가 20~30% 저렴한 상품 보험료 납입기간이 완료된 이후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에는 (표준형)의 해지환급금과 동일합니다. (아래 해지환급금 예시표 참조) 제33조(해지환급금) 2종(해지환급금미지급형)은 보험료 납입기간 중 계약이 해지될 경우 해지환급금을 지급하지 않는 대신 3종(표준형)보다 일반적으로 저렴한 보험료로 보험을 가입할 수 있도록 한 상품입니다. 다만, 보험료 납입기간이 완료된 이후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에는 3종(표준형)의 해지환급금과 동일합니다. 무배당+메리츠+The알뜰한건강보험1804약관 무배당+메리츠+The알뜰한건강보험1804사업방법서 무배당+메리츠+The알뜰한건강보험1804요약서 ------..

180710 계약전 알릴의무사항이 5번째 개정되었습니다.

계약전 알릴의무사항이 5번째 개정되었습니다. [계약전 알릴의무 사항] 강의할때 2003년 처음 알릴의무사항이 법령에 들어간 이후 그 전과 그 후 변천사와 의의를 알려드렸었는데.. 계속 세부적인 내용이 변경되면서 덩달아 만들어야 하는 자료도 많아지네요.. 보험은 법규와 약관만 봐서는 모릅니다. 과거 약관이 만들어지고 보험 분쟁을 겪으면서 살아있듯이 계속 변경되어 온것이 보험이라 그간의 스토리를 알면 보험 상담할때도, 보험사 직원과 대화할때도 자연스럽게 넘어가는걸 느낍니다. 보험공부는 재미있어요.. ㅎㅎ --------------- 아직 계약자가 알릴의무 사항만 읽어서는 무슨의미인지 아리송할수 있지만. 점점 명확해지고 구체화 되는것 같습니다. 변경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반면, 보험설계사 등이 보험계약자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