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계부학교-필수>>/자산형성 관련글

속도보다는 정확한 방향이 먼저입니다.

메모장인 2022. 4. 2. 02:15
반응형

내가 어떻게 살아가야 내가 원하는 삶을 사는것인가.

사람들은 내가 원하는 것을 갖기위해
하루하루 최선의 노력을 하며 살아가지만

시간이 지나
많은 사람들이 그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고
심지어 과거를 후회하기도 합니다.
제가 그렇게 살았습니다.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았지만
그 결과는 미흡했고
와이프를 만나 살면서
생각과 습관에 문제가 있다는 점을 알았고

그런 생각과 습관을 바로잡기 위해
13년을 노력했지만 아직도 미흡합니다..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열심히 엑셀을 밟으면서 최선을 다해 앞을 달리는 것보다
어떤 지도를 선택할지
길은 어디서 어디로 가야할지
내가 정말 원하는 것인지
충분히 생각하는 시간을 더 많이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열심히 달렸지만
뒤돌아 보니
엉뚱한 방향으로 제자리에서 맴 돌았더라고요..

#통찰력 #습관 #생각

 

 

 

 

 

 

-----------------------------

<가계부관련 시리즈 보기> - 아래 링크클릭
https://wpwsyn.notion.site/bfa522d8ab57432a984670f9eac5797d

 

메모장인 & 봄이네가족 발행 글 시리즈

[메모장인]는 소소하게 일상과 생각을 포스팅하는 블로거 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wpwsyn.notion.site

01] <자산을 형성한 그간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시리즈>
02] <사교육없이 명품 육아하기 시리즈>
03] <통신비 지출 줄이기 시리즈>
04] <차량관리비 줄이기 시리즈>
05] <보험료 줄이기 시리즈>
06] <포장이사 똑똑하게 하기 시리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