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계부학교-필수>>/IT&통신

영업의 필수] 할일 관리의 원조 Toodledo 홈페이지 사용법 #4 분류 설정하기

메모장인 2013. 11. 26. 00:47
반응형

 

벌써 4번째네요... 쓰기가 쉽지 않습니다.. 많은 응원 바랍니다.....으.......

많은 할일이 있지만

어떻게 분류하고 정리할지 고민이 됩니다.

Toodledo에서는 4가지 분류항목을 제공하는데

  1. Folder - 프로젝트별 분류를 할수 있습니다.
    1. 저는 영업하는 사람이라 아래와 같이 분류합니다.

    2. 설정방법은
      1. Folder하단에 간단하게 추가하는 방법

      2. Organize -> Folders 에서 순서와 내용을 한꺼번에 바꾸는 방법이 있습니다

  2. Context - 저의 경우 하는 행위별로 구분하는데 아래와 같습니다.

    1. folder처럼 하단에서 추가하는방법과
    2. Organize -> Context 에서 순서와 내용을 한꺼번에 바꿀수 있습니다.
  3. Tag - 역시 구분해서 쓸수 있습니다만.
    저는 아직까지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4. Location - 위치를 지정해 놓고 모바일 기기에서 그 위치에 다가가면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 익숙치 않아 쓰지 않고 있습니다만. 쓰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향후 쓰게된다면 내용을 수정해서 올리겠습니다.

  5. Goal - 이름 그대로 목표를 설정해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괜찮은 구성사항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용이 마음에 드시면 응원의 뎃글및 추천 부탁드립니다.

작성하는게 쉽지 않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