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계부학교-필수>>/좋은글,그외

아까 누군가가 저한테 정말 간절히 정답을 물어봤는데 사실 답을 해줄수가 없었어요..

메모장인 2020. 7. 29. 12:25
반응형

●내가 잘 살고 있는지 잘 모를 때는...
잠시 쉬었다 가세요..

저도 가끔, 혹은 종종 내가 잘하고 있는 건지
잘 모를 때..
굳이 무엇을 하려고 아등바등 하지 않고
살짝 내려놓고 내가 지나온 길, 앞으로 갈 길을 홑아보면서
잠시 쉰답니다...
원래 엄마 잃어버리면 그 자리에서 잠시 기다리는 게 정답이에요.

●너무 열심히 살지 마세요..
항상 100% 힘을 내려고 하면 언젠가는
띡띡 거리는 잡음이 점점 커지면서 뒤탈이 나기도 해요..

종종 몸이 붓고 걸을 수 없을 정도로 빨갛게 부어오른 발을 주무르며
절뚝 절뚝 걸어보니까.
쉬어간다는 것의 의미를 알게 되기도 합니다.

●정답을 찾지 마세요.
그것이 정답이었는지 채점해 주는 사람이 없고
누군가 채점해 준 정답지가 인생을 결정하는 마패인 줄 알고
들고 다녔지만, 사람들은 그것을 신경도 쓰지 않고
정답지 끄트머리에 낙서한 만화 그림에 열열한 호응을 보내기도 하니까요.

결국 정답도 적어보고 시험지에 낙서도 하고, 그림도 그리고
잘라서 바지런히 뭔가 했던 기록 중에 하나가
대박이 나기도 합니다.
그냥 뭔가를 계속하세요. 봄이 아빠에겐 그게 답이었어요

●아까 누군가가 저한테 정말 간절히 정답을 물어봤는데
사실 답을 해줄 수가 없었어요..
새벽 2시까지.. 곰곰이 생각해 보다 든 생각 3가지와
아래 My way 노래 한 조각을 덧대어 올려봅니다..

좋은 꿈 꾸세요..


ps. 사실 저도 아는 게 없어요. 그리고 평범한 일반 딸 가진 애 아빠입니다..
그냥 뭔가를 보시락 거리면서 했던 것 같고 꾸준히 한 결과가 운 좋게 나타났어요..
어디서 글 보셨는지 모르겠지만.. 답변은 드려야 할 것 같아
글 남기던 곳에 남겨봅니다..

 

-----------------------------

<가계부관련 시리즈 보기> - 아래 링크클릭
http://wpwsyn.tistory.com/315 

 

가계부 및 지출통제 시리즈 정리

주인장 [봄이아빠 명함] 입니다. <홍보> 봄이엄마가 하는 순자산 10억 만든 주부 [워킹맘 봄이엄마]의 가계부 http://band.us/@wpwsyn <순자산 10억달성후 그간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시리즈> 시리즈01] ��

wpwsyn.tistory.com

01] <순자산 10억달성후 그간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시리즈>
02] <사교육없이 명품 육아하기 시리즈>
03] <통신비 지출 줄이기 시리즈>
04] <차량관리비 줄이기 시리즈>
05] <보험료 줄이기 시리즈>
06] <포장이사 똑똑하게 하기 시리즈>

반응형